국내 BHC그룹은 아웃백을 인수로 국내 최대 외식기업!
사람들이 널리 알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BHC!
스테이크라 하면 아웃백!
BHC그룹은 아웃백의 인수절차를 잘 진행되어 오면서,
SPA ( 주식 매매계약 )의 이행사항을 잘 이행되어 인수 절차를 완료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의 성공 발판을 삼아 여러 가지 다방면으로 외식업을 추진하였는데요.
이번 아웃백의 인수로 국내 최대 외식업 기업으로 성장하여 더욱이 앞날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한 관계자는 그룹 성공 DNA를 아웃백에 접목하여 성공적인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아웃백이 어느 기업에 인수될 것이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코로나 여파의 영향이 있었던 것일까요?
BHC 그룹의 외식업은 어떤 브랜드가 있나?
대표적인 건 치킨!
동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BHC치킨 프랜차이즈입니다.
배달 업종에 이어, 매장 홀이 있는 곳도 있지만 대부분 배달 전문점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한 우창보 43
한우구이의 전문 브랜드입니다.
4.3kg의 무쇠솥에 1g도 놓치지 않게 정확한 정량으로,
최적의 숙성을 거친다고 합니다.
토종 한우만 취급한다는 프리미엄 한우 구이이네요.
원조 큰 맘 할머니 순대 국
'음식은 사람을 위한 것'이라는 철학으로,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를 고집하며,
전통의 맛을 고수한다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족발 상회
정성이 담겨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노력 끝에 레시피를 얻었다고 합니다.
정통 족발과 젊은 감각의 콜라보!
족발 브랜드입니다.
그램그램
중량을 속이지 않고 정직하게 한다는 의미라고 그램그램이라고 하는데요.
4인분+4인분이라는 개념을 최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세웠다고 하는 소고기 브랜드입니다.
'우와~'
치킨만 알고 있었지만 다방면으로 브랜드를 이루고 있는지도 몰랐네요.
끝없이 노력의 성과에 이어~
아웃백을 인수 성공한 그룹인데,
어떻게 브랜드를 육성해 갈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