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후기/제품

아기 3세까지 듣는 유아동요 CD 80곡! 해피송으로 육아한다

윤문화 2021. 12. 2. 23:31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육아의 힘이 되어줄 제품이며, 아기의 0세부터 3세까지 듣는 유아동요 CD를 구매해본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전체 80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왕자님과 공주님을 위한 해피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내 돈 내산!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유아동요 CD를 구매하다!

 

구매-후에-받은-제품-모습이-보이고-있습니다
유아동요-CD



육아를 하면서 우리 아기에게 들려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동요 CD를 알아보던 중,
눈에 띄는 제품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유아동요 80 곡집 CD (0세~3세를 위한)입니다.

 



선택한 이유는,
주제의 해피송들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바로 구매 버튼 해버렸네요.

' 우리 왕자님과 공주님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들을 때 좋아하는 신나는 동요 '

큰 주제이랍니다.

구성은 CD1, CD2로 나누어서,
각 40곡씩
들어가 있는데요.

하나는 왕자님을 위해!
하나는 공주님을 위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좋은 것만 들려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
요즘에는 아기와 놀아주면서,
항상 동요를 재생해 놓네요.(헤헤)




어떤 곡들이 들어가 있을까요?




◇ CD 1

공주님이 좋아하는 예쁘고 고운 수록 곡들!
40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아를-위한-곡들을-보여주고-있습니다
CD-1

 

  오른손 왼손, 올챙이와 개구리, 솜사탕, 아빠 힘내세요, 둥근 해가 떴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TV 유치원 하나 둘 셋, 유아체조, 방귀 대장 뿡뿡이, 주먹 쥐고, 텔레비전, 깡깡총 체조, 우리 모두 다 같이, 도깨비 나라, 산토끼야, 나비야, 곰 세 마리, 뽀뽀뽀, 우리 유치원, 아기 공룡 둘리, 여름 냇가, 새신, 학교종, 동대문 놀이, 꼬마야 꼬마야, 둥글게 둥글게, 빙빙 돌아라, 뚱보 아저씨, 똑같아요. 퐁당퐁당, 아빠는 엄마만 좋아해, 머리 어깨 무릎 발, 우리 집에 왜 왔니, 햇볕은 쨍쨍, 귀여운 꼬마, 신데렐라, 악기놀이, 기찻길 옆, 아빠의 얼굴, 새 나라의 어린이  



◇ CD 2

왕자님이 좋아하는 밝고 씩씩한 곡들!
40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아를-위한-동요들을-보여주고-있습니다
CD-2

 

생일 축하 노래, 어린 음악대, 사과 같은 내 얼굴, 정말 잘한다, 나란히 나란히, 자전거, 요기 여기, 미소, 동네 한 바퀴, 꿀밤나무 밑에서, 숲 속 작은집, 모두 다 뛰놀자, 그대로 멈춰라, 앞으로, 엄마 돼지 아기돼지, 옆에 옆에, 열 꼬마 인디언, 악어떼, 어린 송아지, 도레미송, 개구리, 여우야 여우야, 얼룩송아지, 예쁜 새, 꽃 밭에서, 릿 자로 끝나는 말은, 멋쟁이 토마토, 가재, 고기잡이, 피노키오, 비행기, 엄지야 엄지야, 나처럼 해봐요, 통통통통, 어린이 행진곡, 짱구는 못 말려, 허수아비 아저씨, 가위바위보, 나무야, 태극기



0세부터 3세까지, 그리고 남아 여아를 위한 배려!
좋습니다.(헤헤)
수록된 곡들을 보니깐 제가 아는 곡들이 많네요.
전곡 가사 수록도 되어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육아에는 답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기가 보고 듣고 배우고 하는 것에 영향력은 무시 못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클래식이나 동요들을 자주 들려주려고 해요.

아이를 키우는 모든 부모님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