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후기/음식

복현오거리 맛집 돈뼈락 쪽갈비 이번엔 배달이다! 후기

윤문화 2021. 10. 19. 11:14

대구 복현오거리 근처 숨은 맛집인 돈뼈락 쪽갈비!! 제가 쪽갈비 생각날 때마다 이 음식점에 자주 갔었는데요. 포장, 배달도 하고 있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복현동에 숨은 맛집인 이곳에서 배달을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음식점 위치와 메뉴 구성이 어떤지 후기까지~ 윤문화가 알려드립니다.



■ 돈뼈락 쪽갈비 음식점의 정보를 알아볼까요?


대구 북구 복현오거리 근접에 위치한 음식점으로 숨은 맛집입니다!
대표 메뉴는 쪽갈비와 뒷고기인데요. 배달로는 쪽갈비만 진행되고 있네요.
위치는

대구광역시 북구 복현동 423
C동 지하 1층 2호에 음식점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4시~익일 새벽 1시 30분까지 이네요.

  개인적으로 매운 쪽갈비를 좋아하는데 자주 찾던 음식점이에요ㅎㅎ 코로나 전에는 홀에 가서 친구들과 자주 갔었는데... 이렇게 배달이 된다는 것은 오늘에서야 알게 됐네요.  


■ 메뉴 구성들을 살펴보죠.


쪽갈비는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으로 4가지 선택사항이에요. 물론 반반도 가능하답니다.

  • 700g 24,000원.
  • 1200g 30,000원.

으로 사이드는 기본으로 콩나물과 백김치가 나오네요.
아주 매운맛만 1200g 주문 시 1,000원 추가 요금이 있어요. 소스 때문일까요?
순한 맛은 찍어먹을 양념도 따로 제공돼요.

  쪽갈비가 가격대는 좀 높은 편이지만 질이 좋아야 된다 생각합니다. 제가 이 음식점에 당골 된 이유기도 하죠. 그리고 700g 정도는 2명 정도 먹을양 이고 1200g은 3-4명 정도 먹을양이에요.ㅎㅎ  

 



■ 배달 후기.


저희는 야식으로 반반 쪽갈비 (보통맛, 매운맛)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집이랑 좀 거리가 있어서 배달료 2,000원이 붙네요.ㅜㅜ 하지만 이 정도야!!
그래서 총 25,000원 주문했어요.

주문된-내역-영수증
쪽갈비-배달


쪽갈비가 식지 않게 은박지로 꼼꼼히 포장되어 왔어요. 보통맛과 매운맛을 구분? 하기 위해서인지 매운맛 쪽은 청양고추를 살포시 올려놓으신 사장님.ㅎㅎ
사이드 메뉴인 콩나물, 백김치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고기와-백김치-콩나물
포장된-음식


◇ 불향과 매운 소스의 조화!
다른 음식점과 다르게 뼈에 붙은 살들이 튼실해요.ㅎㅎ 예전에 순한 맛을 먹었을 때는 불향에 간장? 맛으로 이것 또한 괜찮았습니다. 아주 매운맛은 정말 입에서 불나요! 그래서 전 보통맛, 매운맛으로 반반이었죠.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고기랑도 잘 베여있고 남은 소스로 집에 밥 가지고 주먹밥 먹기도 했습니다. 이건 약간 팁?!

◇ 사이드 메뉴는..
홀에서 먹을 때는 돼지 껍질도 있고 어묵탕도 있고 그랬는데 배달로 주시는 사이드 메뉴는 콩나물, 백김치뿐이네요.ㅜㅜ
간이 안 베여있어서 제가 생각할 땐 매운 음식을 먹고 입안에 매운 것을 꺾어줄 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이드 메뉴에 조그마한 국물도 주면 참 좋았을 것 같은데 이건 좀 아쉽네요.

  총평.

⭐⭐⭐⭐⭐
  이번 포스트는 당골 음식점이고 동네분들도 잘 모르시더라고요.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참 좋아하는데ㅎㅎ
배달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국물만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다음 윤문화의 포스트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