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후기/음식

맥심 화이트골드 주문하니 달달한데? 영양 성분도 알아보자

윤문화 2021. 11. 5. 15:48

동서 식품의 맥심의 화이트골드 커피 믹스를 구입해 봤습니다. 맥심의 커피 믹스 종류는 참~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는데요. 그중 하나입니다. 무지방 우유가 들어가 커피의 맛과 향을 살렸다고 합니다. 영양 성분도 알아보도록 하고 대용량으로 구입한 리뷰와 후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맥심-화이트골드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 믹스 250개 + 40개!


제조원인 동서 식품의 맥심 커피믹스는 정말 오랜 사랑을 받는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블랙, 카페라테, 믹스, 헤이즐넛, 에스프레소 등등 출시 안된 종류는 없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커피 믹스 이 둘 중에 무엇을 사야지라는 고민 끝에 이번엔 커피 믹스 대용량으로 하나 사놓자 하여 구입하게 된 맥심의 화이트골드입니다.

 

 

대용량 250개인데 행사인지 플러스 40개를 더 넣어 주더군요. 신나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무지방 우유를 넣어도 커피의 맛과 향이 살아있습니다."
이게 바로 화이트골드의 무기네요.ㅎㅎ

직접 커피 태워서 드셔 보시면 시중에 판매 중인 커피믹스는 입에 안 맞을 거 같단 제 생각입니다.

제 입에도 다른 커피는 먼가 2% 부족하다?
평소 느끼지 못한 것을 화이트골드를 먹어보곤 느끼기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우유의 향은 안 나요. 그런데 라테도 크게 좋아하지 않는 전이데 먼가 커피의 달달함과 우유와 커피가 정말 잘 어우러져있는 콜라보였습니다.

'역시 커피는 맥심이네!'라고 생각 듭니다.


영양 성분, 원재료는?

 

성분



"커피만 생각하는 사람이 진정한 커피를 남깁니다."

크~ 명언이네요.
무지방 우유와 좋은 원두를 사용한다는 화이트 골드 커피믹스인데요. 맥심의 큰 자부심이 엿보입니다.

 


1개(12g) 당 60kcal인데요.
나트륨 5mg으로 0% , 당류 5.7g으로 6%,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0mg으로 0%, 탄수화물 9g으로 3%, 지방 1.4g으로 3%, 포화지방 1.4g으로 9%, 단백질 0g으로 0%입니다.
1일 영양성분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을 % 은 2,000kcal 기준이며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달라질 수가 있다고 합니다.

원재료는
자일로스 슈거 (설탕, 자일로 오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무지방 우유 함유 프리마 (올리고당, 식물성 경화유지. 코코넛 오일-인도네시아, 필립핀산) 무지방 농축우유-국산, 제이 인산칼륨, 농축우유단백 분말.

커피 원두는 온두라스 산 40%, 브라질산 30%입니다.
10.25% 우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르는 단어가 많네요ㅎㅎ 요점은 밑줄 친 글인 것 같아요.ㅎㅎ


질리지 않는 맛이라 당분간은 이것만 먹을 것 같네요.ㅎㅎ
약간의 달달함과 우유와 커피 원두의 조합!
290개인데 언제 다 먹져?ㅋㅋ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