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후기/음식

오늘은 봉수아피자 스파게티와 주문하다! 메뉴 추천 드려요

윤문화 2021. 12. 7. 21:43

오늘의 포스팅은 피자 후기인데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한 봉수아 피자! 개그맨 김대희가 CF모델로 발탁된 프랜차이즈입니다. 스파게티와 콜라가 있는 세트 구성을 직접 주문하여 먹어보고 알려드리는 메뉴 추천인데요. 업체의 정보도 알아보도록 할게요. 자!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봉수아 피자 브랜드 정보를 살펴보자.



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프랑스 3대 명문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 셰프가 요리합니다'

라고,

내세우며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주)윤 검 푸드의 청렴한 경영을 토대로 깨끗한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합니다.

최근 개그맨 김대희가 CF 모델로 정해지면서
브랜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산 브랜드로,
2014년 5월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대표는 최강삼입니다.

 

120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요리학원!


'르 꼬르동 블루'

개선된 피자가 아닌 셰프로서 만든 피자라고 합니다.


사실 브랜드 있는 피자인 줄도 몰랐고,
시작된 시기도 기네요. 왜 몰랐을까요? 저는?
CF 광고 보고 '한번 먹어봐야겠다'해서
이번에 주문한 거예요.(헤헤)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한 후기^^



유난히 오늘은 피자가 당기는 날이네요?

봉수아 피자가 생각이 나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하여 주문을 해봅니다!

저희의 메뉴는,
세트메뉴인데요.

피자(대), 스파게티, 콜라 1.25L
구성으로 되어있는 품목을 선택했습니다.

선택 옵션은,
치즈크러스트 추가
토핑은 콤비네이션
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피자도 먹고 싶고 스파게티도 먹고 싶었는데
딱!
세트 구성으로 나와있더라고요.

브랜드 인기 메뉴는
체다 시리즈 피자와 조각 피자인 것 같은데
우리는 무난하고 기본 중에 기본인 콤비네이션으로 먹자! 해서 주문했죠.

할인쿠폰 1,000원 적용과 리뷰 (감자튀김)도 얻었답니다.(헤헤)



음식들이-상에-있는-모습을-보이고-있습니다
봉수아-피자




이렇게 깔끔하게 배달을 받아
얼른 상에 세팅을 하였죠.



확대한-장면을-보이고-있습니다
콤비네이션-피자



콤비네이션 피자(대)는,
저희는 올리브를 좋아하지 않아 요청드렸더니
깔끔하게 잘 빼주었네요.^^

역시 대자는 커도 너무 큽니다.

토핑도 잘되어있고 맛도 좋네요.

브랜드 따라 개인적으로 차이점은
치즈크러스트?
끝부분 빵에 들어가는 게 조금씩의 차이는 있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는 바삭해질 듯 말 듯 적당하고 치즈도 듬뿍입니다.



비벼놓은-상태를-보여주고-있습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




사이드 메뉴인,
치즈 오븐 스파게티!

역시 피자 주문할 땐 꼭! 있어야 하는 사이드 메뉴인데요.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스파게티입니다.

이 지점은 따로 소스를 만드는지?
조금 달라요!
그런데 맛있습니다!

약간의 토마토소스? 맛도 나네요.


대자라서 남을 줄 알았는데,
저희 부부는 남기지도 않았습니다?! (헤헤)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시고
피자는 당연! 맛있어요.
토핑도 잘되어있고 치즈크러스트가 마음에 쏙~!

스파게티가 좀 한수인듯해요.
추천을 꼭 드립니다.

직접 제조한 것 같은? 느낌인데요.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네요.
약간의 토마토소스 맛이 좀 더 입에서 맴도는 느낌이네요.

전반적으로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에는 체다 시리즈를 주문해볼까? 합니다.




주문한 가게 위치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동서변점에 위치한 매장입니다.

위치는



대구광역시 북구 서변동 1750-16으로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의 정보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