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문화is/알려드립니다~

김민재가 1억 파운드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영입될수도 있다?

윤문화 2022. 11. 25. 17:05

카타르 월드컵의 첫 경기를 했지만 아쉽게도 무승부로 그쳤다.
성공적인 수비수 김민재가 데뷔를 치렀고 영국 보도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영입을 하기 위해 1억 파운드(약 1600억)로 나설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리블하는-모습과-동료들과의-눈맞춤을-하고-있는-장면이-보입니다
수비수-김민재



수비수 김민재의 활약!

 



카타르 월드컵의 성공적이며 인상적인 데뷔전을 마쳤습니다. 중앙 수비수로서 자신의 임무에 잘 이루었다는 평입니다.
우루과이의 루이스 수아레스를 완벽히 봉쇄하면서 단 하나의 슈팅을 못하게 하였으며, 후반 교체로 들어온 공격수 누녜스와 카바니와도 봉쇄했다는 평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을 치르기 전, 자신의 소속팀인 나폴리에서도 최고의 시즌을 보내며 든든한 수비진의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월드컵이 마무리되면 어느 명문팀에서도 이적 제의가 들어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1억 파운드 (약 1600억)으로 영입 가능성이 있는 건가?



카타르 월드컵에서 24일 조별리그 1차전인 우루과이와의 경기를 치른 뒤에 영국 매체에서는 김민재를 조명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인 대니 머피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영입 가능성을 이야기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센터백이 문제이기 때문인데요.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를 영입하였지만 한자리 중앙 수비수를 물색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라파엘 바란은 잦은 부상과의 싸움이, 해리 매과이어는 최근 퍼포먼스가 떨어진 모습을 비추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중앙 수비수 영입이 필요한 부분이며, 김민재의 영입 1억 파운드 (약 1600억)의 고려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수비수 김민재 선수를 알아보자.

 

  • 1996년 11월 15일에 태어났으며 만 26세입니다.
  • 신체 키로는 190cm이며 체중 88kg에 혈액형 A형입니다.
  • 축구 포지션은 중앙 수비수이며, 주 오른발을 사용합니다.
  • 현재 소속팀은 세리아 A의 SSC 나폴리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중앙 수비수이며, 뛰어난 신체능력과 피지컬을 가지고 있으며 예측력도 우수합니다.
수비수가 가져야 할 태클, 헤딩, 패스 차단까지 뛰어나며 큰 키에 뛰어난 스피드까지 낼 수가 있는 선수입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감독인 파울루 벤투는 김민재의 대한 말이 기억이 납니다.
"하루빨리 유럽으로 진출하여 실력을 인정받고 더욱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고 싶은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