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후기/제품

나이키 베이퍼맥스 evo 2021 운동화 선물받은 후기

윤문화 2021. 10. 22. 10:37

안녕하세요. 윤문화입니다. 오늘은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나이키 운동화인 모델 베이퍼맥스 evo에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깜짝 선물로 받은 운동화! 이 모델의 정보와 직접 상자를 개봉하여 보고 신어본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자! 시작합니다~

 


 

■ 나이키 모델 에어 베이퍼맥스 evo 2021 주문한 상품 정보이에요.


모델은 에어 베이퍼맥스 evo(Alr Vapormax Evo)로 제품 코드는 CT2868 003입니다.
이전 세대 에어맥스 모델의 여러 요소를 담아 과거의 영광을 현재에 재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에어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내뿜는다고 합니다.
하나의 아이디어에서 제품 출시까지 7년이라는 시간이 걸려 나이키의 혁신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블랙으로 주문했네요. 치수는 8 (260mm)으로 사이즈입니다.
가죽제품으로

  • 갑피: 합성가죽,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 안감: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 창:합성고무, 합성수지입니다.

사용용도는 러닝으로 표기가 되어있네요.
세탁 여부는 세탁금지로 되어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도 구입 후로 6개월이랍니다. 필수로 신발에 문제가 있는지 에어 쪽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셔야 됩니다.

대단하네요. 7년이라는 시간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니.. 저도 알고 보니 깜짝 놀랐네요. 나이키 브랜드에 다시 한번 대단함을 느낍니다.ㅎㅎ

 

 

 


 

■ 박스 개봉. 후기~


오늘 근무로 지친 몸으로 집에 도착하니 와이프가 깜짝 선물로 웬 박스 하나가 떡! 하니 내밀더라고요.
박스에 나이키 로고를 보고는 운동화이구나 생각했죠.ㅎㅎ

운등화의-앞-두-옆을-보여주고-있다
에어-베이퍼맥스-evo


박스 개봉해보니..
에어 베이퍼맥스 evo가 제 눈에..!
솔직히 올 검은색이어서 그런지 밑에 에어가 눈에 확~ 들어오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와이프도 이 운동화를 선택한 것이 에어가 튼실해 보여서 구매한 것이라고 하더군요.
다른 색도 인터넷으로 한번 살펴보니 저는 검은색이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색은 투톤 베이스이던데 음~ 단색이 더 눈길을 끄는 것 같습니다.

에어 바닥 쪽을 보시면 생각난 건 무슨 히터 들어오는 봉? 같이 에어라인이 잡혀있어요. 디자인 면은 좋습니다. 높이도 좀 있는 편이며 와이프 말대로 튼실? 단단해 보이는 모습인데 내구성이 좋아 보입니다.

신발끈과 내려오면서 메쉬가 통기성은 좋아 보이네요.

사이즈는 제가 발이 265mm인데 와이프에 눈썰미로 260mm을 사놨길래 신어보니 잘 맞네요. 정사이즈보다 한치수 아래인데... 발볼 쪽이 넓어서 일까요?
그리고 인기 사이즈가 255mm~265mm이니 빠른 품절이 있으니 사이즈 체크 잘하시고 주문하셔야 돼요. 자칫 잘못하다 교환도 사이즈가 없어서 고생했던 적이 있어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신었을 때 착용감도 좋고 역시 에어 덕분인지 발이 엄청 편해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ㅎㅎ
Good!